인종 차별을 당한 사연이 알려지며
본문
유튜브 채널 K-Jinn 50대 한국인 부부가 이탈리아 여행 중 현지학생들로부터 인종 차별을 당한 사연이 알려지며 공분이 일고 있다.
유튜버 A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지난달 27일 아내와 함께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주 코모호수를 찾았다가 이러.
6·25전쟁 네덜란드군 참전기념 추모행사에 참석한 삼일공고 교직원과학생들이 주한 네델란드 대사(사진 가운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 괴산군이 지역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해외 탐방 비용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괴산군은 매년학생수가 큰 폭으로 감소하고 있다.
적은 인원이라도 이 지역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동탄국제고는 개교 이래 매년 학기별 1, 2차 중간고사를학생들의 양심에 따라 무감독 시험으로 진행하고.
지난 15일 압해서초등학교학생들과 목포백련초등학교학생들이 '2025 압해권역-목포백련초 해양 생태 공동교육'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교육청 제공 #신안 압해도학생들과 목포 백련초학생들이 바다에서 만났다.
교실을 나선 아이들은 바닷바람을.
지역 우수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현장 견학을 진행했다.
지난 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기업 현장 방문 견학'은 관내 고등학생및 청년을 대상으로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역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실질적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1일 일본 문부과학성 산하 독립행정법인 일본학생지원기구의 집계에 따르면 2023년도(2023년 4월∼2024년 3월)에 일본에서 해외로 건너간 일본인 유학생은 총 8만9179명으로 전년.
▲ 원순자 교육장이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에 참가한학생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교육지원청 의정부교육지원청은 지난 26일학생들의 창의력과 과학적 사고력 함양을 위해 '2025 의정부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제46회 경기도.
왜관중앙초등학교학생들이 ‘이색 올림픽' 체육활동을 하며 즐거워 하고 있다.
/칠곡교육지원청 제공 칠곡 왜관중앙초등학교는 29일 강당에서 ‘이주배경학생과 함께하는 우리 모두의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학생들이 소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